푸른 잠수함의 세상 이야기

가상화폐 머큐리(MERCURY),(MER) 본문

가상화폐

가상화폐 머큐리(MERCURY),(MER)

푸른 잠수함 2018. 2. 5. 16:28


업비트에서 급등과 급락을 반복하지만, 전망성이 밝은 머큐리에 대해서 포스칭 해볼게요!!


머큐리(MERCURY)


발행일 런칭일 2017년 10월 25일


발행량 1억개 (100,000,000MER)


유통량 1570만개 (15,700,000MER)


상징 MER


시가총액 478억 원


코인마켓캡 기준 순위 220위 !!




머큐리를 알아보기전에 다크루스 프로젝트안에는

머큐리코인과 주피터가 있습니다. 비공개체인 주피터 공개체인 웨이브

이 둘을 연결하는 연료로 쓰이는 매개체 역할이죠.




Darcrus는 Sigwo Technologies의 가치를 나타내는 토큰으로 볼 수 있습니다. Sigwo Technologies의 순이익의 10 %는 Darcrus를 구매하여 시장에서 태우는 데 사용됩니다.




  


머큐리는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웨이브(Waves)자산을 블록체인과 연결하는데 사용합니다. (웨이브 기반의 토큰) 사설 블록체인의 모든 블록 해시는 머큐리(MERCURY)가 트랜잭션 수수료로 사용하여 자동으로 타임 스탬프가 적용됩니다. 이 타임 스탬프는 아무도 데이터를 수정하지 않은 공용 증명으로 사용되고, 수성 토큰의 힘은 교차 체인 기능과 판매되는 제품의 이중 체인 출처입니다. 또한 머큐리는 웨이브 지갑에서 거래 수수료로 사용할 수 있고, Metis라는 암호화된 메시징 시스템도 머큐리에서 제공합니다. 


Metis란 무엇인가?


Metis는 머큐리(MERCURY)의 사용 사례중 하나입니다. Metis는 공공, 분산 형, 암호화된 메시지 서비스이며, 웨이브와 주피터를 연결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주피터(JUPETER)란 무엇인가?


사용자 정의 가능한 분산 네트워크이며, 주피터는 플러그인 및 사용자 정의 기능을 사용하여 각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적인 블록체인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내부자가 데이터를 수정했다고 비난할 수 있으니 주의가 요구됩니다.


Darcrus 및 Mercury 토큰은 어디에 저장할 수 있습니까?


공식 waves 지갑을 갈아서 Dashboard 및 Mercury 자금을 대시 보드에 표시하는 Sigwo Technologies 브랜드 지갑 ( https://wallet.sigwo.com )을 만들었습니다. 토큰을 저장하는 것 외에도 Waves DEX에서이 지갑 내에서 직접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공식 Waves 지갑 중 하나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크러스(DARCRUS) 순환도 영문






끝으로, 머큐리의 상승 이유는 NXT에서 Waves로 교체되었다는게 이유일 수도 있고, 세력들이 노릴만한 코인이 아니기에 기본적인 동전주라 이유없이 펌핑 시켰을 수도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호재라는 정보는 없으며, 급등락이 심해 조심해야 하는 코인으로 보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