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잠수함의 세상 이야기

최근 성적좋은 5개 암호화폐 현황 분석 본문

가상화폐

최근 성적좋은 5개 암호화폐 현황 분석

푸른 잠수함 2019. 2. 18. 12:52

안녕하세요 푸른잠수함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암호화폐 시장현황에 대한 글입니다.


최근 약세, 횡보장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럴 때에 그나마 선방하고 있는 5개 코인들 현황입니다.


출처는 코인텔레그래프입니다. 원문 보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아르헨티나는 최근 비트코인으로 파라과이와 수출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순 거래 금액은 7,100달러에 불과하며 이는 시작 단계입니다. 

점차적으로 더 많은 국가들이 국경간 거래에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이점을 인식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디지털 자산관리 펀드 그레이 스케일 투자(Grayscale Investments)는 자사의 기관고객이 

현재 장기간 투자를 하기 위해 현재 낮은 암호화폐 가격을 이용하고 있다고 전했는데 

이러한 유입은 주로 펀드의 비트코인 투자 신탁에 예치되어 있습니다.


시장조사 기관인 PollRight가 글로벌 블록체인 비즈니스 협의회(GBBC)를 위해 실시한 

71명의 글로벌 기관 투자자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19%는 

암호화폐가 2021년까지 정기적으로 투자되고 거래될 것이라고 응답했습니다.


또한 응답자의 41%는 향후 5년간 기관 투자가가 ICO시장에 진입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암호화폐 공간에서 기관투자가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확인시켜 줍니다. 


실적이 가장 우수한 암호화폐가 바닥을 형성할 징후를 보이고 있는지 

장기적인 차트를 분석하여 확인해 봅시다.



DASH


비용관리 앱 Spend.com은 Dash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여 사용자에게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Dash Core Group은 Cayman Islands에 등록된 새로운 Dash Ventures 엔터티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다양한 자산 클래스에 투자하여 수익을 Dash 생태계로 재투자합니다.


그러면 대시를 매수할 적절한 시기일까요? 차트가 무엇을 제안하는지 봅시다.



DASH는 64달러 수준에서 상승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상승은 부진했지만 긍정적인 점 중 하나는 

대시가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의 회복세는 103.261 달러에서 저항에 직면할 것이고, 그 위로는 20주 EMA 109 달러에서 저항을 받을 것입니다.

이 레벨 이상에서는 대시는 175달러에 도달할 때까지 별다른 저항을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가격이 110 달러를 넘는다면 매수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가격이 오버헤드 저항에서 하락한다면 몇 주간의 횡보가 가능할 것입니다.


$64의 붕괴는 $56.214로 침몰시킬 수 있기 때문에 부정적인 발단일 것입니다. 이 수준이 깨지면 하락세가 재개됩니다. 

현재 이동평균과 음수영역의 RSI가 모두 매도세가 유리한 것을 나타냅니다.



NEO


이번 주, NEO는 시가총액 상위 15개의 암호화폐 중 2위를 차지했습니다. 네오가 주요 헤드라인을 만들지는 않았지만, 

시장 참여자들은 2월 16일과 17일에 열리는 NEO DEVCON 2019에서 발표할 것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습니다.




NEO는 최근 $5.4808- $10의 긴밀한 범위에 머물렀습니다. 이전에는 8월 중순에서 11월 중순까지 13 주 동안 박스권에 갇혔었습니다.


현재 범위에서 움직임은 이미 12주 오래되었습니다. 따라서 역사가 반복될 경우 향후 2주 내에 


상승돌파 또는 하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범위가 좁아서 상승이 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쪽에서 브레이크 아웃 및 10달러 이상 종료는 

강세를 나타내며 네오를 $17.7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그 저항을 넘어서면 랠리는 $25.29까지 연장될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들은 범위를 벗어난 후 관망할 상황입니다. 20주 EMA에는 약간의 저항이 있지만, 

우리는 이를 넘어갈 것으로 기대합니다.


반대로, 곰들이 5.4808 달러로 하라시키면 하락세가 계속될 것입니다.





BNB / USD


Binance CFO Wei Zhou는 장기화된 하락장에도 불구하고 이 거래소는 수익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Changpeng Zhao CEO는 Binance가 2월 20일 새로운 분산형 거래소의 testnet 버전을 출시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Binance Coin (BNB)이 시장을 능가할 수 있을까요? 



BNB는 $10- $12의 중요한 저항 구역에 있습니다. 이 구역은 하락이 발생하기 전인 8월 중순에서 2018년 11월 초까지 

주요 장애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동평균은 모두 평평하고 RSI는 중간지점 바로 위에 있습니다. 이는 횡보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가격이 현재 수준보다 낮아지면 $6, 그 아래 $5.5에서 지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수준에서는 적절한 보상을 줄 리스크 있는 거래를 찾을 수 없으므로 

트레이더들이 작은 하락에 진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매수세력들이 오버헤드 저항영역을 확장하면 18 달러로 상승합니다. 

단기 트레이더들은 12달러 선에서 탈출하여 모멘텀을 더 높일 수는 있지만, 손절가를 설정해야 합니다.



EOS / USD


EOS는 컴백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복이 계속될지 매수세력들이 한숨을 돌리고 최근 이익을 포기하게 될까요?



매수세력들은 2.1733 달러와 3.2081 달러 사이의 긴밀한 저항의 저항에서 벗어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성공하면 EOS는 최대 $3.8723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20주 EMA는 3.613 달러이지만, 우리는 이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오스는 $3.8723 이상을 유지한 후에 강세를 나타낼 것입니다. 그것은 시장이 낮은 가격을 거부했다는 것을 확인해 줄 것입니다. 

그 후, 트레이더들은 중기적으로 점진적으로 6.8299 달러까지 올릴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중기 투자자는 롱 포지션을 시작하기 전에 가격이 3.8723 달러 이상으로 오를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반면에 매수세력들이 오버헤드 저항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가격이 범위 내에서 머물러 있게 될 것입니다. 

$2.1733 붕괴는 약세를 나타내고 $1.55의 연간 최저치 재시험이 가능합니다. 

연간 최저치로의 하락은 하락세를 재개할 것입니다.




ETH / USD


이더리움의 평균 일일 블록보상은 2018년 12월 20,000 개에서 2월 10일 13,370 개로 감소했습니다. 

이더리움의 채굴 난이도가 갑자기 증가했기 때문에 보상이 감소되었습니다.


나스닥은 2월 25일에 각각의 암호화폐 가격을 추적하기 위해 비트코인 유동성 지수(Bitcoin Liquid Index (BLX))와 

이더리움 유동성 지수(Ethereum Liquid Index (ELX))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EEA(Enterprise Ethereum Alliance)는 "대체 가능한 ERC-20 및 대체 불가능한 ERC-721 토큰에 대한 지원"에 중점을 둔 

토큰 태스크 포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더리움은 회복 중일까요?



이더리움은 $102.49에 더 높은 저점 형성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매수세력들이 가격을 이 수준 이상으로 유지하는데 성공한다면, 오버헤드 저항을 167.2 달러에서 깨기위한 시도가있을 것입니다. 

가격이 $167.2 이상으로 유지하면 새로운 상승추세가 시작될 것입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매수를 위해 167.2 달러 이상으로 마감하는 걸 기다려야 합니다. 

위쪽 목표 수준은 $225이고 그 다음은 $242.62 이상입니다.


황소들이 오버헤드 저항에서 벗어나지 못하면 우리의 완고한 전망은 무효화 될 것입니다. 

이 경우 디지털 통화는 102.49 달러에서 167.2 달러 사이에서 계속 거래될 것입니다. $102.49 이하로의 하락은 

$83로 떨어뜨릴 수있는 부정적인 발단이 될 것입니다. 

이 수준이 무너지면 하락세가 다시 시작됩니다.




몇주째 횡보를 지속하고 있는 암호화폐 시장이네요,



오늘은 월요일, 한 주의 시작인데요.


다소 몸이 무겁더라도 페이스를


빨리 찾으시는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에 다른 주제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