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잠수함의 세상 이야기

암호화폐 에버코인[EVERCOIN] 본문

가상화폐

암호화폐 에버코인[EVERCOIN]

푸른 잠수함 2017. 12. 15. 21:19


한국의 가상화폐는 무엇이 있을까요? 오늘도 블로그 탐색중 라이트코인 기반의 코인을 하나 발견했는데요!! 암호화폐 명칭은 에버코인[EVERCOIN]으로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아 생소한 감이 있으실 겁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가상화폐 거래소는 빗썸, 코인원, 코빗, 업비트 등이 있습니다. 에버코인은 어디에도 상장되지 않았는데, 오는 20일에 베타서비스를 진행하여 내년 1월 2일 코인4989에 상장된다고 하니 좋은 호재라 생각하여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지금부터 에버코인을 소개해 드릴게요.



모두를 위한 실생활 대체 암호화폐 EVER COIN 



- 에버코인은 많은 코인라인 중, 라이트코인 계열로서 네트워크 안에서 자체적으로 통용되는 에버(EVC)라는 화폐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가지 가상 자산들간의 효율적인 교환을 가능하게 하는 매개물의 역할을 대체할 코인입니다. 현재 급등하는 라이트코인을 대체할지 지켜봐야될 부분입니다.




에버코인 스팩과 라이트코인 스팩 비교


위 구성표를 보시면 에버코인을 상징하는 EVC와 작업 증명 방식(Proof of Work : POW)을 나타냅니다.  알고리즘은 기모토 에라이 처음보는 알고리즘인데 아마도 일본 개발자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라이트와 비교 했을때 발행량을 따져보면 2억1천만 개로 약 2배를 넘어서는 발행량을 보입니다. 발행 소요시간 또한 엄청 길어서 앞으로 23년이란 기간 동안 채굴을 해야하네요.




암호화폐 에버코인 전문적 특징

에버코인의 전문적인 특징


1. 팀 기술 체계


- EVC의 기술 직원은 운영 체제 서비스,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스프트웨어 개발 및 데이터 센터 운영, 유지 보수 및 보안을 포함한 정보 기술의 모든 측면에서 훈련된 팀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에 EVC파트너의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세계 유명 프로그램 같은 기업의 품질 n 계층 아키택처를 기반으로 합니다. 시대가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기술팀 내부에서는 최대한 빠른 응답이 이루어 집니다.


2. 암호화폐 에버코인


- EVC 기술팀은 밀접하게 여러 암호화 통화의 개발에 참여하고 수 년 동안 블록체인 기술 및 비즈니스에 관련해 물두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체 화폐로 자리매김하는 암호화폐 에버코인은 누구나 개인적으로 화폐를 관리할 수 있는 구성이 제공됩니다.


3. 보안성 확보


- 현재 거래소, 투자기관, 소규모의 거래 데이터 등 모든 유형의 기관에는 취약성이 존재합니다. 심지어 가장 보안성이 높은 암호화폐 거래소 마져도 최근 해킹 사건 등 사고가 빈번히 일어나죠. 이에 에버코인은 보안성을 위해 많은 업계 전문가들과 커뮤니케이션으로 국제 해커들의 진입경로를 차단해 익명성을 추구하는 모네로, 대시, 제트캐시와 같은 기능을 가집니다.


4. 거래 추적 시스템


- 가상화폐의 익명성은 다양한 분야에서 악용될 수 있습니다. 돈 세탁, 마약거래, 자금 조달 등 각종 범죄에 사용될 수 있죠. 하지만 EVC Blockchain API를 이용하는 거래소는 고유의 API KEY를 보유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API KEY를 통해 EVC Blockchain이 네트워크에 종속 되어, 코인 거래내역을 확인 및 추적이 가능합니다. 이로 인하여 스텔스 기능을 가진 모네로와는 다르게 불법거래를 방지할 수 있게되죠.






에버코인 전망성과 가치

암호화폐의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시켜 블록체인 기술 기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거래소를 통한 서비스 메뉴얼을 제공합니다. 지속적인 가치 상승은 세계 유명한 거래소 폴로닉스, 비트렉스, 비트파이넥스 등에 상장할 것이며 파급력은 엄청날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가상화폐는 투기성이 강해 실생활에 쓰여저도 가격의 변동성이 심하죠. 하지만 모두를 위한 대체 화폐 에버코인은 온·오프라인 상점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최근 HTS코인 거래소는 강남의 지하 쇼핑상가 고투몰과 협약을 맺어 실제로 가상화폐로 거래를 하고 있죠. 글로스퍼도 마찬가지로 노원의 지역화폐를 구축해 노원화폐라며 시스템 체계를 갖춰 나가고있지요. 이와 같은 거래 표본으로 에버코인도 충분히 시장에서 거래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시장에 대한 전망성을 봤습니다. 근데 시장에서 거래를 할려면 기본적으로 코인을 갖고 있어야 사용이 가능하죠. 에버코인은 현재 거래는 안되지만 앞으로는 여러 거래소에 상장될 것으로 보입니다.


앞전에 포스팅 내용도 여러 가상화폐를 다뤘지만 그 내용들은 전부 해외 코인들이잖아요? 국내의 보스코인,링커코인,크로스코인과 같은 국내 코인을 알려드리면서 나름 뿌듯하답니다 ㅎㅎ 


아참 까먹고 안적을 뻔 했는데  



이제 곧 오픈하는 coin4989라는 거래소에 에버가 상장한다고 합니다. 아직 거래소에 대한 정보가 없어 쓸 내용은 없지만 나름 에버에 대한 호재가 아닐까 싶네요. 암호화폐 시장의 코인들은 무수히 많습니다. 비트코인을 시작으로 이더리움, 리플, 이오타, 라이트코인, 모네로, 제트캐시, 등등 이런 메이저코인들과 새롭게 등장하는 일반 암호화폐까지... 개인적으론 무슨 코인이 좋을까 선택도 힘들거 같아요. 거래소를 추천하는 건 아니에요 ^^ 있다는 것만 보여드리는 겁니다 ㅎㅎ


투자로 인해 많은 수익을 내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모든 돈을 끌어모아서 투자하는건 위험성이 따르죠. 생활에 지장이 안가는 선에서 투자해 꼭 대박나시기 바랍니다. !!! 성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