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잠수함의 세상 이야기

2017. 11. 21. 인도 중앙은행, '다음 달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 베타 테스트' 진행 본문

가상화폐 이슈 기사

2017. 11. 21. 인도 중앙은행, '다음 달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 베타 테스트' 진행

푸른 잠수함 2017. 11. 21. 14:55



인도 중앙 은행 (SBI)은 조만간 블록 체인 기반의 KYC (know-your-customer) 프로세스를 통해 다음 달까지 스마트 계약의 베타 버전을 출시 할 계획입니다.


SBI의 혁신 책임자 인 수딘 바라 카 (Sudin Baraokar)에 따르면이 시스템은 2 월에 뱅킹 분야의 블록 체인 솔루션을 탐색하기 위해 시작된 27 개 은행 컨소시엄 인 뱅크 체인 ( Bankchain) 이 개발했습니다 .


Baraokar는 은행의 프로세스에서 스마트 계약 의 베타 버전 출시가 비공개 계약과 같은 "단순한 작업"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Economic Times 보고서에서 밝혔다.

그는 덧붙였다:

"많은 내부 프로세스가 계약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IT 조달을 수행하며, 많은 부분을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Baraokar는 Bankchain 프로젝트의 이점에 관해 이야기하면서이 그룹은 기술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SBI가 새로운 솔루션에 집중할 수있게한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똑똑한 계약이 포함되며, 그는 "규제가 무겁지 않다"고 말했다.


SBI는 블록 차이나 인공 지능, 기계 학습 등과 같은 신기술을 연구하기 위해 뭄바이에 혁신 센터를 설립 할 계획도 발표했다. 허브는 내부 전문가와 외부 공급 업체 모두를 대상으로 해커 턴을 개최하고 신생 기업을 창업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araokar에 따르면 혁신 센터는 현재 설계 단계에 있으며 내년 중순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시 5 월에 Bankchain  은행이 고객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도록하는 ClearChain이라는 KYC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 이 시스템은 의심스러운 활동 보고서 (SAR)를 비롯한 전신 송금 및 조사 보고서에 대한 데이터를 포함 해 고객 정보를 교환 할 수 있다고합니다.


제공 : 코인프라이스

출처 : Coindesk

번역 : 구글 번역



Comments